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온라인 마케팅 플레이스 판매:
아마존, 쇼피파이, 틱톡, 테무, 위시, 이베이
다양한 판매 제품 스타일 구비
전문 제품 개발팀이 제작하는
고품질 제품, 수백 가지의 샘플로
새로운 제품 요구사항을 충족합니다.
각각의 장단점이 있습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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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델 |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판매 (아마존, 쇼피파이, 틱톡, 테무, 위시, 이베이) | 현지 도매상, 소매점, 무역회사 공급 | 맞춤형 제조, 자체 브랜드, 브랜드 디자인, 맞춤형 포장 |
장점 |
- 글로벌 시장 진출 - 유연한 운영 - 다양한 제품군 - 플랫폼 방문자 유입 지원 |
- 안정적인 대량 주문 - 긴밀한 고객 관계 - 장기적인 파트너십 - 현지 시장 집중 |
- 높은 부가가치 - 맞춤형 솔루션 - 제품 개발 참여 - 대량 주문 가능 |
단점 |
- 높은 경쟁률 - 플랫폼 수수료 - 물류 관리 필요 - 플랫폼 정책 제약 |
- 제한된 시장 범위 - 유통망 구축 시간 - 재고 관리 부담 |
- 긴 개발 기간 - 높은 초기 투자 - 특정 고객 의존도 |
대상 고객 |
- 온라인 판매 전문가 - 중소규모 기업 - 빠른 매출 선호 |
- 전문 유통업체 - 현지 도매상 - 지역 시장 전문가 |
- 브랜드 사업가 - 제품 개발자 - 대규모 주문 고객 |
초기 비용 |
- 최소 초기 투자 - 마케팅 비용 필수 |
- 중간 수준: 재고/물류 비용 |
- 높은 수준: 개발/연구 비용 - 시장 조사 필수 |
시장 규모 | 글로벌 온라인 시장 잠재력 | 지역 시장 중심 | 브랜드 성장에 따른 확장 |
주문 규모 | 소량 주문 다수 | 중규모 정기 주문 | 대규모 장기 주문 |
유연성 | 시장 대응력 우수 | 중간 수준 유연성 | 생산 조정 제한적 |
브랜드 영향력 | 낮음 (플랫폼 종속) | 중간 (지역 기반) | 높음 (자체 브랜드) |
수익성 | 낮은 이윤율/높은 거래량 | 안정적 중간 수익 | 고부가가치 수익 |
원스톱 맞춤형 제품 생산
공장 입구
봉제 작업장
재단 작업장
연구 및
전자부품 검사
완제품실
조립라인
개발부
전자부품
조립라인
반제품
조립
완제품
검사라인
CE, FCC, ROHS, CNAS 및 기타 외관 특허 인증
900+ 딜러
2019년부터 전 세계에서 활동